고객만족 서비스 강화
우리 서울에너지공사는 고객 주거생활의 안정과 쾌적한 삶을 위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성심성의껏 일하겠습니다.
- 안정적인 열공급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현장 중심의 기술교육서비스를 실시하겠습니다.
- 사용자설비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사용자 시설점검을 더욱 강화 하겠습니다.
-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공정하게 처리하고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서울에너지공사
- www.i-se.co.kr
-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20
> [대표전화] 02)2640-5114
서부지사 [배관기술부] - 강서구, 양천구, 구로구
-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20
- 열요금 문의 ⇒ : 02)2640-5261~4
> [대표전화] 02)2640-5114
> 시설관리 문의 : 02)2640-5271~4
동부지사 [배관기술부] - 노원구, 도봉구, 중량
- 서울특별시 노원구 덕릉로70길 99
-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20
> 열요금 문의 : 02)2640-5261~4
> 시설관리 문의 : 02)2092-4541~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