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도·해명 상세. 제목, 작성자, 작성일, 조회수, 내용등의 정보를 나타내는 표
제목 [보도자료] 서울에너지공사,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 나선다
작성자 김나영 작성일 2022-04-28 조회수 353
첨부파일 [서울에너지공사 보도자료]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 나선다.hwp

서울에너지공사,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 나선다

열공급지역 시설관리자 대상 제3기 고객탐방단 위촉식 개최

□ 서울에너지공사(사장 김중식, 이하 공사)가 고객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하여 열공급지역 시설관리자를 대상으로 고객탐방단을 구성하였다.

□ 올해로 3기를 맞은 고객탐방단은 현장의 소리를 전달해 줌으로써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가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.

□ 공사는 본사 강당에서 공사 열공급 지역의 시설관리자로 구성된 15명의 제 3기 고객 탐방단을 위촉했다고 28일 밝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