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[보도자료] 서울에너지공사,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 나선다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김나영 | 작성일 | 2022-04-28 | 조회수 | 353 |
첨부파일 |
[서울에너지공사 보도자료]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 나선다.hwp
|
||||
서울에너지공사,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 나선다 열공급지역 시설관리자 대상 제3기 고객탐방단 위촉식 개최 □ 서울에너지공사(사장 김중식, 이하 공사)가 고객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하여 열공급지역 시설관리자를 대상으로 고객탐방단을 구성하였다. □ 올해로 3기를 맞은 고객탐방단은 현장의 소리를 전달해 줌으로써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가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. □ 공사는 본사 강당에서 공사 열공급 지역의 시설관리자로 구성된 15명의 제 3기 고객 탐방단을 위촉했다고 28일 밝혔다.
|